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맬서스

맬서스 8, 맬서스의 딜레마

by 회여리 2020. 3. 20.

맬서스는 세가지 제안에 대하여 입장을 취했다. 첫째, 인구는 생계 수단 없이는 증가할 수 없다. 둘째, 그 인구는 생존 수단이 이용 가능할 때마다 변함 없이 증가한다. 그리고 셋째, 우월한 권력 인구 수는 비참함이나 악을 만들지 않고는 확인할 수 없다. 그가 제시한 이 제안들 중 처음 두가지는 독자들에게 데이비드 흄, 아담 스미스, 그리고 로버트 월리스의 글을 참조하여 확립된 진리로 삼았다. 그가 그 주제에 기여한 것은 악과 거짓을 수반하는 일련의 수표의 운용에 의해 실제로는 제한된 정확한 인구 성장 방법에 대한 관심을 끌었다. 어떤 형태로든 연역적 주장은 두가지 가설을 필요로 했다. 인간의 존재에 대한 음식의 필요성과 성에 대한 열정이 필요하다는 가정 맬서스는 또한 인구 증가의 힘이 생존을 위한 지구의 힘보다 무기한 더 크다고 가정했다. 그는 인구 증가의 기하학적 힘과 식량 생산 개선의 산술적 힘 사이의 대조를 통해 이 불평등을 설명했다. 1798년 700만명으로 추정되는 영국군에 적용된 이 두 시리즈는 다음과 같다. 식량 생산은 오직 일정한 요인에 의해서만 증가할 수 있다. 두개의 불평등한 힘은 어떤 식으로든 동등해야 하기 때문에, 자급률을 지속적으로 억제하는 수단을 찾아야 한다.

수표는 긍정적인 것과 예방적인 것의 두가지 형태로 나왔다. 전자는 더 높은 사망률과 더 낮은 수명으로 자신을 드러내고 후자는 자발적인 출생률 억제를 통해 활동한다. 두가지 모두 불행과 악과 불행이 필연적인 결과이며, 좋은 것과 나쁜 것 사이의 영원한 투쟁에서 희생자들을 수용하기 위해 고안된 범주가 되며, 가능한 결과를 낳는다. 전쟁, 역병, 기근이 주요 긍정적인 점검이었다. 낙태, 영아 살해, 매춘, 그리고 다른 부자연스러운 시도들은 피하면서 성 사이의 지속적인 열정을 수용하는 것이었다. 예방 점검으로 간주되는 결과 따라서, 인구의 원칙은 현재나 미래의 어떤 사회도 모든 구성원들이 걱정 없이 편안하게, 행복하게, 비교적 여유롭게 살아야 한다 고 보장할 수 없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그들 자신과 가족의 생계 수단을 제공하는 시합이다.

맬서스의 딜레마는 그가 가끔 유럽식 논리의 난공불락의 요새 로 여겼던 것과 맞물려 있다. 그리고 나서 그는 루소와 다른 18세기 작가들이 불평등을 주제로 한 것처럼 인간 본성의 가정된 상태로부터 논쟁을 계속했다. 우리가 평등하고, 단순한 매너와 미덕의 상태를 상상해 보자. 이러한 상태에서, 사회적 규모의 증가나 감소에 대한 어떠한 우려에도 흔들리지 않는 인구는 가능한 최고의 속도로 증가할 것이다. 25년마다 인구가 두배씩 증가하는 미국에서 실제로 관찰될 수 있습니다. 처음 25년 동안 생존 수단의 생산을 두배로 늘리는 것이 가능할지도 모르지만, 인구 증가가 계속된다면 다음 25년 동안 네배로 증가할 수 있을 것이다. 말투스의 의견으로는 분명히 아니다. 그리고 음식이 존재하기 위해 필요했기 때문에, 벌어지는 틈은 허용될 수 없었다. 오래 전에는 긍정적이고 예방적인 견제가 인구의 생존을 위해 일할 것이다. 또한 이 제안은 이민을 통해 일시적인 안도감을 얻을 수 있는 고립된 국가들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었다. 분석은 전 세계에 확산될 수 있었다.

식물과 동물의 세계에서, 무제한적인 증가는 과도한 증가와 생존하기 위한 초과의 실패에 의해 균형을 잃었다. 인간에게는 이성과 선견지명이 예방 점검의 역할을 했다. 따라서, 현재 사회에서, 신중함은 결혼의 효과와 미래 독립성과 계급에 대한 생식, 가능한 더 열심히 일할 필요성과 같은 문제들을 고려할 것이다. 어떤 자손의 일생 따라서, 어떤 면에서, 긍정적인 검사가 완전한 힘을 가지고 작용했던 이전의 야만적인 상태에 대한 진전과 개선이 있었다. 그러나 이러한 신중한 고려에도 불구하고 인구 증가는 식량 부족, 임금 하락의 결과로 인한 지속적인 부족과 고통의 압박 하에 모든 사회의 하위 계층을 놓았다. 점점 더 힘들어 지고 있습니다.